감사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들의 심령에 하나님께서 거하신다 하셨는데 감사하는 마음을 가진 사람들이 거하는 곳이 천국이요, 이 땅으로 본다면 하나님께서 함께하시는 시온입니다.
사 33:20~24" 우리의 절기 지키는 시온성을 보라 네 눈에 안정한 처소 된 예루살렘이 보이리니 그것은 옮겨지지 아니할 장막이라 그 말뚝이 영영히 뽑히지 아니할 것이요 그 줄이 하나도 끊지지 아니할 것이며 여호와께서는 거기서 위엄 중에 우리와 함께 계시리니...대저 여호와는 우리 재판장이시요 여호와는 우리에게 율법을 세우신 자시요 여호와는 우리의 왕이시니 우리를 구원하실 것임이니라"
시온(하나님의교회 안증회)에 거하는 백성들은 반드시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하겠습니다. 죄사함에, 구원에, 영생의 축복에...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에 시온에는 부족할 것이 없습니다.
"구원 주셔서 감사합니다." "죄 사함 주시니 감사합니다" 이렇게 날마다 감사의 제사가 넘쳐나야 할 곳이 시온(하나님의교회 안증회)입니다.
우리의 삶 속에 장애가 생기고 어려움과 고통이 생긴다 하더라도 그 또한 감사드릴 일입니다.
장애물이 없으면 장애를 뛰어넘는 법도 배울 수 없습니다.
'왜 내게만 이런 불행한 일이 많이 생길까' 생각하지 마십시오. 불행한일도 어려운 일도 다 감사할 일입니다.
감사를 항상 입 밖으로 표현하여 매사에 " 아버지 안상홍님 어머니하나님께서 함께 하여주심에 감사합니다" 를 외쳐봅시다.
오늘도 내일도 늘 감사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